[월:] 2023년 10월

테니스 엘보 치료법은?

테니스 엘보 치료법에 관심을나타내는 분들이 자주 눈에 들어옵니다 테니스 엘보는 반복적인 팔 사용으로 인해 팔꿈치 주변의 힘줄이 손상되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그래서 회복을 위해서는 손상된 힘줄의 회복을도와주는 일련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1 휴식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휴식입니다.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손상된 힘줄이더라도 적절한 휴식을 통해 자연 치유할 수 있습니다. 2. 물리치료 물리치료사의 도움을 받아 근육 …

테니스 엘보 치료법은? 더 보기 »

아로니아 효능과 부작용 뭐가 있을까?

아로니아 효능과 부작용 등이뭐가 있는지 물어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로니아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좋다고 알고 있는 과일입니다. 그런데, 아로니아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해드립니다 1. 항산화 작용 아로니아는 다양한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세포를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혈압 조절 일부 연구에서 아로니아가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보고되었습니다. 3. 당뇨병 예방 아로니아는 혈당 …

아로니아 효능과 부작용 뭐가 있을까? 더 보기 »

둥굴레차 효능과 부작용은?

주변에서 둥굴레차 효능과 부작용 등에관심을 드러내는 분들을 자주 봅니다 둥굴레차는 전통적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에서 마시는 허브 차입니다. 둥굴레차의 효능과 부작용에는뭐가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둥굴레차 효능 1. 해독 효과 둥굴레차는 해독 작용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독소 제거 및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면역력 강화 둥굴레차에는 항산화 작용이 있어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고 항염증 …

둥굴레차 효능과 부작용은? 더 보기 »

뇌에 좋은 차 뭐가 있나?

뇌에 좋은 차 뭐가 있는지 궁금해하는분들이 자주 눈에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뇌 건강에 좋은 차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차를 소개드립니다: 1. 녹차 녹차에는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뇌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홍차 홍차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

뇌에 좋은 차 뭐가 있나? 더 보기 »

목감기 빨리 낫는법

주변에서 목감기 빨리 낫는법을궁금해하는 분들이 자주 보입니다 목감기는 대부분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므로, 특정 약물로 즉시 치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증상을 완화하고 회복을 돕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휴식 몸의 면역 시스템이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이 필요합니다. 2. 수분 섭취 충분한 수분 섭취는 목의 건조함을 완화하고,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가습기 사용 …

목감기 빨리 낫는법 더 보기 »

백내장 수술 부작용은 뭐가 있나?

백내장 수술 부작용에 대해서걱정하는 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백내장 수술은 안과 의사가 수행하는 상대적으로 안전한 수술입니다. 그렇지만 모든 수술처럼, 백내장 수술에도 부작용이나 합병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각막 붓기 각막이 부어서 시력이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 일시적인 현상입니다. 2. 망막 분리 매우 드문 경우지만 심각한 합병증으로 긴급치료가 필요합니다. 3. 인압 상승 일시적으로 또는 장기간 안압이 …

백내장 수술 부작용은 뭐가 있나? 더 보기 »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증상은?

주변에서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증상 등을궁금해하는 분들이 심심찮게 보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의 주요 원인과 증상은어떤게 있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봅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원인 1. 반복적인 동작 반복적으로 동일한 손동작을 수행하거나 지속적으로 집중된 소작업을 수행할 때, 관절 주변 조직에 염증이 생기고 이로 인해 신경 압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과도한 압력 장시간에 걸쳐 손목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지는 경우, 관절 주변 조직에 염증이 …

손목터널증후군 원인과 증상은? 더 보기 »

능이버섯 효능과 부작용은?

주변에서 능이버섯 효능과 부작용 등을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심심찮게 보입니다 그래서 능이버섯 효능과 부작용 등을구체적으로 알려 드립니다 능이버섯 효능 1. 항암효과 ​능이버섯의 렌티난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서몸안의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세포 재생을 촉진하며암세포의 증식과 발생을 억제합니다 2. 콜레스테롤 감소 능이 버섯의 베타글루칸 성분은체내에서 콜레스테롤 조절에 도움을 줘서심혈관 질환, 뇌졸중, 심장병 등을 예방합니다 3. 염증 예방​ 능이버섯은 …

능이버섯 효능과 부작용은? 더 보기 »

내장지방 분해 음식 뭐가 있나?

내장지방 분해 음식에관심을 나타내는 분들이 자주 보입니다 내장지방을 분해하는 음식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내장지방은 복부에 위치한 지방으로,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식단과 운동으로 관리하는 게 중요합니다. 내장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음식 몇 가지입니다 1.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내장지방을 분해하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생선 특히 연어나 참치와 같은 …

내장지방 분해 음식 뭐가 있나? 더 보기 »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부작용은?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부작용 등을묻는 사람드이 종종 눈에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열매의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로, 건강과 미용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의 주요 효능과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효능 1. 영양성분 아보카도 오일은 단일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9 (올레산)을 포함하여 다른 유익한 지방산, 비타민 E, 카로티노이드 및 루테인 등의 영양소를 …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부작용은? 더 보기 »

error: Content is protected !!